지리산숲속수목가옥, '자연 속 힐링 하우스'로 인기
상태바
지리산숲속수목가옥, '자연 속 힐링 하우스'로 인기
  • 최철 기자
  • 승인 2017.07.0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리산 숲속수목가옥은 원추리와 비비추, 참나리 등 야생화뿐만 아니라 리아트리스와 가우라 등 여름꽃을 볼 수 있으며 자연 속의 힐링 하우스로 지리산의 맑은 공기와 편백나무향, 야생화 꽃내임이 가득한 자연적인 쉼터로 가족 단위 휴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2015년에 임시 개장해 올해 9월에 정식 개장하는 지리산 숲속수목가옥을 가면 원추리와 비비추, 참나리와 같은 야생화뿐만 아니라 리아트리스와 가우라 등 여름꽃을 볼 수 있다.

구례군 광의면 지리산정원 야생화생태공원내에 위치한 지리산 숲속수목가옥은 자연 속의 힐링 하우스로 지리산의 맑은 공기와 편백나무향, 야생화 꽃내임이 가득한 자연적인 쉼터로, 계절별로 다양한 야생화와 수목들을 만날 수 있어 가족 단위 휴양객들이 많이 찾는다.

숲속수목가옥은 비단 야생화뿐 아니라 음악 소리에 맞춰 움직이는 음악 분수와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 넓은 잔디광장, 자생식물원과 생태숲까지 이어지는 힐링산책로도 휴양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지리산 숲속수목가옥이 속해있는 지리산 정원은 구례군이 최대 역점 사업으로 추진해 왔던 구례 산림생태공원 조성이 완료돼 올해 9월 정식 개장한다.

야생화테마랜드, 자생식물원, 생태숲, 숲속수목가옥, 휴양림, 수목원 등 다양한 주제공원이 집약된 국내 최대 규모의 산림복합 휴양단지이다.

예약 및 문의는 구례군 산림생태공원 홈페이지(http://ecopark.gurye.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