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가 지난 18일 오후 상무리츠컨벤션웨딩홀 3층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디너쇼는 MC양주호·오원화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가수 이명주, 특별게스트 가수 조승구, 연우, 이수나, 강빈, 배진아, 이카루스 무용단 등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또 예능박사 태권도장 시범단의 태권도 시범으로 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명주는 '돌이킬 수 없다면', '백갈매기', '보고싶어요', '비우자', '사랑이 가네', '사랑타령', '울지마라 가야금아', '어머니', '정든 남자'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조승구는 '꽃바람 여인', 연우는 '최고의 여자', '보릿고개', 이수나는 '좋아요', 강빈은 '사랑반 눈물반', '천년지기', 배진아는 '보약 같은 친구'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이연화 (주)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풍성한 수확의 계절, 여유로움과 넉넉함을 주는 10월 가을향기 가득한 이곳에서 독거어르신과 지역주민, 가요를 사랑하는 양주호 노래교실 회원들과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를 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참석해 주신 한 분 한 분이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1부 행사는 내외빈 소개 및 축사, 2부 이명주 디너쇼 축하공연, 3부 저녁만찬과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했다.
저작권자 © 광주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