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지와 함께 가을을 즐겨요"
상태바
"프린지와 함께 가을을 즐겨요"
  • 이연화 기자
  • 승인 2019.10.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광주프린지페스티벌, 4개 스테이지 29팀 프로그램 가득

가을 시즌이 한창인 광주프린지페스티벌이 26일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거리 공연자들을 한데 모은다.

이번 주 프린지페스티벌은 모두 29개 팀이 출연해 스테이지 별 볼거리를 가득 담았다.

러브스토리 서커스 '공원에서'
러브스토리 서커스 '공원에서'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5·18민주광장 분수대 앞, 5·18민주광장 상무관 앞, ACC하늘마당, 나눔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개 스테이지 29팀, 골라보는 재미!' 현대무용·마임·넌버벌 퍼포먼스·진도북춤·탭댄스·브라스밴드·마술 등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풍성하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지루한 일상을 깨우는 '사운드팩토리', 러브스토리 서커스 '공원에서', 정통 브라스밴드 스타일에 영향을 받은 'Jazz, Street, Party!', 코믹한 마술과 마임으로 풀어나가는 '초보목수' 등이 있다.

정통 브라스밴드 스타일에 영향을 받은 'Jazz, Street, Party!'
정통 브라스밴드 스타일에 영향을 받은 'Jazz, Street, Party!'

관객들의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보이는 라디오 '알럽보'도 준비돼 있다.

현대사회에서 뜻하지 않게 상처 받은 사람들을 위한 힐링 현장 라디오 방송으로, 진행자가 시민들의 자발적인 사연을 받아 모두와 나누며 힐링 하는 '알럽보'는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