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강진서 친구·연인과 "반값으로 즐기기"
상태바
올 여름 강진서 친구·연인과 "반값으로 즐기기"
  • 백옥란 기자
  • 승인 2024.06.0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라도 반값+Dream 강진 이벤트…친구 연인 각종 모임 대상
올 봄 3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북적거린 강진 서부해당화축제
올 봄 3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북적거린 강진 서부해당화축제

"대세는 강진, 여행은 강진"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뜨거운 여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2024 반값+ 가족여행 강진'.

강진반값여행이 이번에는 가족 단위 관광객을 넘어 친구, 연인, 단체모임, 동호회 등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2024 누구라도 반값+ Dream 강진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시행한다.

기존 시행 중인 '2024 반값+ 가족여행 강진'을 계속하며, 여름 휴가철 친구, 연인, 모임 여행을 계획 중인 관광객에게도 강진반값여행 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1인 또는 2인 이상 사전신청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진군 병영면 병영시장 일원에서 열리는 불타는 금요일 불고기 파티 '불금불파'
강진군 병영면 병영시장 일원에서 열리는 불타는 금요일 불고기 파티 '불금불파'

개인이 신청할 경우 최대 5만원까지 지원하며, 2인 이상 팀이 신청할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여행경비의 절반을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지원한다.

오는 1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하는 ‘누구라도 반값’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광객은 최소 여행하기 3일 전까지 강진반값관광 홈페이지(gangjintour.com)에서 사전신청을 해야 하며 여행 종료 후 7일 이내 정산신청을 해야 정산금을 받을 수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을 위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과감하고 쿨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친구, 연인과 강진을 찾아 반값으로 코끼리마늘꽃 3-데이즈, 수국길축제 등 각종 축제와 가우도에서 해양레저, 마량에서 바다낚시 등 여름 바캉스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